설화수 수율 라인 : 가벼운 소나무 향, 촉촉한 수분 탄력 Concepts & Cosmetics




설화수의 다양한 라인들 중, 여름에는 가볍게 수분 라인으로 "수율 라인" 이 있었는데요.
수율라인이, "수분 탄력"을 모티브로 하여 새롭게 올 여름 등장했다고 합니다 :)
단순한 보습만이 아닌, 탄력까지 잡아주는 보습이라는 뜻의 수분 탄력이라는 단어가 참 맘에 들었고,
또 그런만큼 수율 라인에 관심이 생겼었는데-
수율라인의 키트들을 싱글즈 뷰티쁠을 통해 만나보게 되었어요!







집에 도착한 패키지입니다.
일반적인 종이 상자 속의 패키지가 아닌, 비닐 파우치 속에 담겨있었습니다.
여름, 혹은 수분이라는 느낌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느낌의, 그리고 실용적이기도 한 독특한 패키지였어요.
몹시 맘에 들었습니다 :)






간단한 비닐 파우치라고 보기엔 상당히 지퍼도 견고하게 달려있었구요.
내부엔 설화수 수율, Like it 이라고 쓰인 키트 설명 브로셔가 들어있네요 :)

투명한 비닐 파우치라서 속에 있는 내용물이 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닐 사각 파우치에서 수율 키트를 꺼낸 모습입니다.
5종의 내용물들은 투명 플라스틱 거치대(?) 에 끼워져 있었어요.




파우치 속에 들어 있던, 수율 키트를 설명해 주는 브로셔입니다.
각 제품의 특성 및 기능성에 대하여 설명되어 있어요.





키트 속의 내용물은 왼쪽 부터 차례로 수율수(토너) = 수율 에센스 - 수율 아이 에센스 - 수율 크림 - 수율 선크림 입니다.
연한 청색 느낌이 나는 은은한 패키지, 깔끔한 디자인을 보이고 있어요.
그럼, 요 녀석들을 순서대로 사용해 본 결과입니다. 





가장 먼저, 세안 직후 사용한 수율수입니다.
수율수는 일반 라인의 토너에 해당이 되는 제품으로,  병을 살짝 한들면 짤랑 거리는 소리가 바로 들릴 정도로 묽은 편입니다.






손바닥 위에 덜어낸 모습은 여지 없는 맑은 토너입니다.
이것을 피부에 바르고 흡수시키면, 굉장히 빠르고 가볍고 산뜻한 느낌으로 와 닿아요.
소나무 향이 은은하게 나서 청량감이 든다는 점, 그래서 단순 수분 라인에 비해 두 배로 시원한 느낌이 든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듭니다.







토너의 다음 단계, 에센스입니다.
수율 에센스는 상대적으로 쫀쫀해 보이는 제형의, 펌핑기 용기에 담겨 있는 녀석이에요.








쫀쫀한 느낌의, 영양감이 가득 전달되는 느낌이지만 가볍고 빠르게 흡수가 되어 끈적임 없이 여름에 걸맞는 보습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다음 스텝, 수율 아이 에센스!
요즘 단순히 아이크림을 이용한 아이케어 뿐 아니라, 아이크림 전 단계에서 아이 에센스를 사용해 줌으로써
 아이크림의 흡수를 도와준다고 합니다. 수율 아이 에센스 역시 눈가에 특별히 수분과 탄력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
상대적으로 반투명해 보이는 느낌의 아이에센스, 수분감을 가득 머금은 느낌의 제형이었습니다.



눈가에 발라보니, 반투명한 제형이라 그런지 사르륵 퍼져서 잘 보이지도 않게 되었네요.
빠른 흡수력과 촉촉한 느낌의 풍족한 전달이 만족스러웠어요 :)







요렇게,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수분감 가득 수율 아이 에센스-
확실히 다음 단계에서 아이크림을 바를 때 리치한 녀석을 바르더라도 부담감이 없도록 해주는 것 같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이 에센스에 이어서 이번 단계는 수율 크림의 등장입니다.
귀여운 단지 모양을 하고 있는데, 정품의 미니어쳐의 특성을 보여주는 디자인입니다 :)






바닥면은 움푹 패여 있어서 이중 층을 만들고 있는 구조이고,
뚜껑을 열어보니 탱글, 촉촉해 보이는 수분 크림이 가득 차 있었어요.
약간 투명한 느낌도 있어서 수율 아이에센스와 유사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뚜껑은 간단히 둘려서 열었어요 ㅎㅎ






탱글탱글, 젤리 같은 느낌의 부담없는 수율크림-
바르고 나니 얼굴의 열기도 식는 느낌이어서 즉각적인 쿨링으로도 여름철에 많이 도움을 줄 것 같구요.

시원한 소나무향과 어우러지는 촉촉한 촉감이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단순히 촉촉하다는 것 뿐 아니라, 어딘지 탱글탱글한 마무리 감으로,
간편하게 여름철 보습과 탄력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율 크림이 발라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수율 라인 전반적인 특성과 같이, 촉촉하지만 절대 리치하진 않은, 그리고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는 점 등이 기대가 됩니다 :)







마지막으로, 스킨 케어 기초 단계를 마친 뒤 바르게 되는 수율 선크림입니다.
가벼운 튜브형용기에 담아서 부담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선크림답지 않은 산뜻함과 가벼움, 그리고 촉촉함-
선크림을 바를 때의 텁텁하고 기름진 느낌 등에서 벗어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도록 해주는 특징을 가진 선크림이었어요 :)
여름철에 가볍게 사용하기에 정말 딱인 것 같아요.


지금까지 간략히 설화수 수율 키트를 사용해 본 내용이었는데요.
전반적인 수율 라인의 특징은- 수분감을 충분히 공급하지만 기름지거나 리치하거나 한 일은 없어서 여름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 됩니다.
수분 탄력이라는 개념에 충실하게, 크림을 바른 뒤 느껴지는 피부의 탄력감 역시 일주일간 꾸준히 사용한 뒤 느끼게 된 점이었어요 :)

이것 저것 챙겨바르기 부담스러운 여름,
간단히 보습과 탄력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라인으로 생각됩니다!

좋은 기회 주신 설화수 & 싱글즈-뷰티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